언론보도

일자 2019.10.31 조회 160

통뼈감자탕, 감자탕 부문 ‘2019 우수브랜드만족대상’ 수상


 

감자탕 전문 ㈜명가의 통뼈감자탕이 수원 노보텔 호텔에서 열린 ‘2019 우수브랜드만족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브랜드(감자탕)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명가의 통뼈감자탕은 1999년 부산 동구 범천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 100여개의 가맹점이 운영 중에 있는 감자탕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최근에는 현대인들의 변해가는 외식 소비 패턴을 겨냥해 온라인 쇼핑몰 ‘통뼈몰’을 오픈했다. 전통의 맛 그대로라는 슬로건으로 늘 한결 같은 맛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외식브랜드이다.

‘통뼈감자탕’은 HACCP 인증 받은 생산시설에서 철저한 위생관리와 검수를 통해 전 제품 생산, 출고되고 있으며 진한 등뼈의 육수와 국내산 우거지로 만들어지는 대표 메뉴이다. 


이 외에도 자체개발한 달콤짭짤한 간장소스가 일품인 통뼈 간장뼈찜, 매콤한 특제소스와 살코기가 조화 된 통뼈 매운뼈찜도 인기 메뉴이다.

이지용 대표는 “오랜 노하우와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사랑 받는 외식 전문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었다”며 “이번 2019 우수브랜드만족대상 수상을 계기로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높일 수 있어 긍정적인 영향이 기대되며, 마지막으로 통뼈 감자탕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언제나 만족을 드리며, 믿고 드실 수 있는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가맹상담

080-219-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