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 2022.12.06 조회 381
명가 통뼈, 마켓컬리에 신제품 출시…입점 2주 만에 품절된 그 제품은?
외식 전문 브랜드 명가 통뼈감자탕은 마켓컬리와 협업해 신제품 통뼈 뼈해장국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통뼈 뼈해장국은 감자탕 전문 브랜드 통뼈의 노하우를 담아낸 간편식 제품이다. 따뜻한 국물 요리 수요가 증가하는 계절에 출시해 입점 2주 만에 3차 입고가 진행될 정도로 많은 판매가 이뤄졌다.
통뼈 뼈해장국은 두툼한 돼지 등뼈와 국내산 우거지를 통뼈만의 비법 육수에 푹 고아 내 구수하고 진한 맛과 푸짐함으로 매장에서 먹는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바쁜 일상 속 간편한 조리를 추구하는 워킹맘은 물론 1인 가구를 겨냥해 2개로 소분 포장, 품질성과 편의성으로 경쟁력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명가 통뼈는 1999년 부산 범천점을 시작으로 전국에 매장을 운영 중인 감자탕 전문 외식 프랜차이즈다. 오프라인 사업은 물론 온라인 사업까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